극한직업 중고 물품 경매 지금 방송 촬영 장소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BS 극한직업 5월17일 858화 〈팔아야 산다! 라이브 커머스 전성시대〉 방송 정보 입니다. 중고 물품 경매 촬영지로 나온 장소는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마곡길 64 위치 하고 있는 ‘더부자경매장’ 통해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생활용품을 경매참여를 통해서 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다는데요. 방송에서 나오는 중고 물품 경매장 상세정보 (가격, 메뉴, 주소, 상호, 영업시간, 홈페이지) 등의 정보를 자세히 확인해 보고 싶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경매는 목, 금, 토, 일 12시에 시작됩니다 경매가 진행되지 않아도 오셔서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공평한 경매 엔티크 고가구, 골동품, 골동가전 및 공산품 경매를 제공합니다 더 많은 일상에 재미를 위해 찾아오세요!
30초의 승부, 실시간 중계되는 중고 물품 경매
생필품부터 전자제품, 골동품에 이르기까지 세상의 모든 물건들이 판매되고 있다는 경기도 화성의 한 중고 물품 경매장! 이곳에선 하루 거래되는 물건만 1톤 트럭 5~6대 규모, 선착순으로 낙찰되는 ‘경매’의 특성상 물건들은 평균 30초에 하나씩 ‘속전속결’로 판매되고 있다. 한적한 교외에 자리하고 있어, 누가 찾아올까 싶지만 주말이면 ‘경매’에 참여하기 위해 이곳을 찾는 고객들만 1,000여 명에 이른다. 하루 매출만 3,000~5,000만 원에 이를 정도! 현장에서 가장 바쁜 사람은 단연 경매사. 특유의 말솜씨로 분위기를 이끌고, 출품된 물건의 상태와 가치를 짧은 시간 안에 설명하며 하루 5~6시간 동안 경매를 진행해야 한다. 게다가 경매의 공정성을 확보하고, 온라인을 통한 판매와 홍보 등을 위해 모든 경매는 실시간으로 중계되고 있다는데. 매순간, 한시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경매 현장으로 찾아가 본다.
예고편을 참고해서 찾은 정보 입니다. 실제 업체와 다른경우 수정 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방송 및 해당 업체와 상업적 관련이 없는 대가성이 없는 포스팅 입니다.
이미지 출처 – 해당 방송화면 및 업체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