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한바퀴 귀촌 부부의 서점 빵집 지금 방송 촬영 장소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의 발견 – 이수진, 김희송 부부의 연천 일지 방송에서 나온 북카페는 경기 연천군 신서면 연신로 1109-13 오늘과내일 통해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귀촌 부부의 서점 빵집 상세정보 (가격,메뉴,주소,상호,영업시간,홈페이지) 등의 내용을 확인해 보고 싶다면 본문 하단에 위치하고 있는 업체위치 및 상세정보를 참고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8년 전 오래된 주택을 매입해 집 안에 서점과 빵집을 운영하고 있는 부부가 있다. 한때 서울에서 목회자와 어린이집 교사로 일하던 부부는 결혼 전부터 꿈꿔왔던 평화로운 시골살이를 이루기 위해 연천으로 귀촌했다. 누릴 것 많은 도심을 벗어나 최소한만 취하는 삶을 살아보고자, 부부는 집 담장을 허물어 누구든 찾아올 수 있게 하고, 집 거실은 빵집으로, 방 한 칸은 작은 서점으로 꾸몄다. 빵은 하루 50개만 굽고, 부부가 좋아하는 책들을 딱 한 권씩만 진열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집! 그곳에서 한 달에 딱 100만 원만 벌 수 있다면 더 바랄 게 없다는 부부의 행복 일지를 엿본다.
예고편을 참고해서 찾은 정보 입니다. 실제 업체와 다른경우 수정 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방송 및 해당 업체와 상업적 관련이 없는 대가성이 없는 포스팅 입니다.
이미지 출처 – 해당 방송화면 및 업체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