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한바퀴 올해의 봄을 당신에게 선물하겠습니다

동네한바퀴 올해의 봄을 당신에게 선물하겠습니다 지금 방송 촬영 장소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네한바퀴 화과자 공방 공개 된 장소는 서울 강서구 곰달래로54길 37 2층 화윤공방 통해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방송에서 나오는 화과자 공방 상세정보 (가격,메뉴,주소,상호,영업시간,홈페이지) 등의 내용을 확인해 보고 싶다면 본문 하단에 위치하고 있는 업체위치 및 상세정보를 참고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동네한바퀴
올해의 봄을 당신에게 선물하겠습니다

상호 : 화윤공방
주소 : 서울 강서구 곰달래로54길 37 2층 화윤공방


목동역 2번 출구에서 781m
도보 : 목동역 도보 10분 목동역 2번출구로 나와 400m직진 후 홍익병원 사거리에서 횡단보도 건넌 후 좌회전, 300m 직진하면 우측에 보이는 골목에 경동택배 건물 2층입니다.
자차이용시 : 화곡동 789-22 주소지 도착 후, 바로 앞 도로가 공영주차장이라 유료아용 가능합니다. ‘화곡4동배다리동길노상공영주차장’


올해의 봄을 당신에게 선물하겠습니다
봄이 되면 김지윤 씨는 동네 곳곳을 돌아다니며 꽃 사진을 찍는다. 꼼꼼히 꽃을 살펴보고 스케치까지 하는 이유는 과자를 만들기 위해서다. 공방에 돌아오면 지윤 씨는 색색 찹쌀 반죽을 틀로 찍고 가는 봉으로 하나하나 잎을 만들어 봄꽃을 그대로 재현한다. 그렇게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쁘게 만들어지는 화과자. 화과자는 봄뿐 아니라 여름에는 과일, 가을에는 단풍, 겨울에는 트리 등 각 계절을 연상케 하는 모양으로 만드는 것이 특징이라는데. 이 화과자에 반해 잘 다니던 직장도 그만두고 1개월 배운 솜씨로 공방을 차렸다는 지윤 씨. 이 모든 건 어릴 적 아버지와의 추억 때문이었다. 36년간 횟집을 운영했던 아버지와 함께 산과 들을 다니며 봄이면 꽃, 가을이면 단풍을 모아, 회 접시에 함께 올렸다. 계절의 아름다움을 선물할 때의 기쁨. 지윤 씨가 아버지에게 받은 소중한 가르침이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특별한 화과자를 만들었다는 지윤 씨. 그녀가 선물할 올해의 봄은 어떤 모습일까?

예고편을 참고해서 찾은 정보 입니다. 실제 업체와 다른경우 수정 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방송 및 해당 업체와 상업적 관련이 없는 대가성이 없는 포스팅 입니다.

이미지 출처 – 해당 방송화면 및 업체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