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N 무조건 생물만 쓴다 아귀 수육집 위대한일터

오늘N 무조건 생물만 쓴다 아귀 수육집 위대한일터 지금 방송 촬영 장소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5년 7월 24일 MBC 오늘N [위대한 일터] 무조건 생물만 쓴다! 아귀 수육집 맛집 공개 된 장소는 인천 부평구 백범로468번길 15-2 1층 위치 하고 있는 ▶ 동암도깨비 통해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방송에서 나오는 아귀수육 맛집 상세정보 (가격, 메뉴, 주소, 상호, 영업시간, 홈페이지) 등의 정보를 자세히 확인해 보고 싶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방송 직후에는 현장이 다소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여유롭게 방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위대한 일터]
무조건 생물만 쓴다!
아귀 수육집

인천 부평구에는 아는 사람들만 조용히 찾아오는 숨은 맛집이 있다. 이곳 대표 메뉴는 신선한 생물 아귀로 만든 아귀 수육과 아귀찜! 수육은 파, 양파, 맥주와 함께 푹 삶아 손으로 뼈를 하나하나 발라내 부드러운 살만 골라낸단다. 아귀찜은 들깻가루와 채소로 우려낸 진한 육수에 아귀 살과 고니가 어우러져 고소하고 깊은 맛을 자랑한단다. 바다의 깊은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 단골들의 발길을 붙잡는 이곳. 식당이 자리잡기까지 주인장 손명임(62) 씨는 많은 어려움을 견뎌냈단다. 당시 26살이었던 주인장은 생계에 보탬이 되고자 식당 일에 첫발을 내디뎠단다. 손이 야무져 곧바로 횟집도 차렸지만 갑작스러운 신장암 진단으로 가게를 접어야 했단다. 힘든 시기를 보내던 중 친오빠의 도움으로 작은 포차를 열며 다시 일어섰다는 주인장. 하지만 뜻하지 않은 시련이 찾아왔단다. 딸 정미란(42) 씨가 희귀병인 루푸스에 걸렸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 마음은 무너질 듯했지만, 딸의 치료비와 생활을 위해 매일 식당 문을 열며 버텼다는 주인장. ‘내가 무너지면 딸도 힘들다’는 다짐으로 지금껏 견뎌왔단다. 이제 일터는 단순한 공간이 아닌, 주인장에게 삶의 버팀목이자 희망이 됐단다. 딸과 함께 지켜가는 소중한 일상, 진심 어린 한 끼를 나누는 따뜻한 일터로 함께 떠나보자.


아귀 수육집

상호 : 동암도깨비
주소 : 인천 부평구 백범로468번길 15-2 1층


생물아귀수육 45,000원
꽃게탕/해물탕 40,000원
꽃게,낙지,아귀찜 50,000원


인천 부평구 십정동 426-12
동암역 2번 출구에서 366m

예고편을 참고해서 찾은 정보 입니다. 실제 업체와 다른경우 수정 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방송 및 해당 업체와 상업적 관련이 없는 대가성이 없는 포스팅 입니다.

이미지 출처 – 해당 방송화면 및 업체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