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N 비토섬 민박집 1박2식 섬민박 밥잘주는민박집 이름 상호 위치 총정리

오늘N 비토섬 민박집 1박2식 섬민박 밥잘주는민박집 이름 상호 위치 총정리 지금 방송 촬영 장소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5년 2월 19일 MBC 오늘N [밥 잘 주는 민박집] 사천의 숨은 보석! 1박 2식 비토섬 민박 공개 된 장소는 경남 사천시 서포면 용궁로 25-42 위치 하고 있는 ‘순애민박’ 통해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방송에서 나오는 비토섬 민박집 1박2식 밥상 상세정보 (가격,메뉴,주소,상호,영업시간,홈페이지) 등의 내용을 확인해 보고 싶다면 본문 하단에 위치하고 있는 업체위치 및 상세정보를 참고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밥 잘 주는 민박집]
사천의 숨은 보석! 1박 2식 비토섬 민박

경남 사천에 있는 오늘의 민박집은 제철 해산물을 두루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박종덕(56세), 황순애(52세) 부부가 운영하고 있다. 굴 양식장을 운영하는 부부는 직접 채취한 굴로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굴구이와 굴찜도 단연 인기지만, 돼지고기 수육과 무말랭이와 함께 먹는 굴 삼합도 인기라고. 굴뿐만 아니라 다양한 해산물을 직접 바다에서 잡아 오는 종덕 씨. 원래 학원업에 종사하던 종덕 씨는 과거, 취미인 낚시를 즐기기 위해 비토섬을 자주 찾았고, 2018년에 비토섬에 정착했단다. 당시엔 놀러 오는 지인들에게만 방을 내주었지만, 점차 찾는 사람이 늘면서 식당까지 차려 본격적으로 민박집 운영을 하게 된 것. 갑자기 시작된 부부의 귀어 생활, 처음엔 힘들어하던 아내도 이젠 도시보다 시골이 더 좋다고 말한단다. 부부가 손님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명소는 월등도. 월등도는 조수간만의 차로 인하여 하루에 두 번 썰물 때에만 섬으로 가는 길이 열리는 신비의 섬이다. 손님들은 거대한 갯벌로 변한 바다에서 조개, 새우를 줍는 갯벌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사천의 보물, 비토섬 민박집으로 <밥 잘 주는 민박집>과 함께 떠나보자.

오늘N 비토섬 민박집

상호 : 순애민박
주소 : 경남 사천시 서포면 용궁로 25-42

예고편을 참고해서 찾은 정보 입니다. 실제 업체와 다른경우 수정 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방송 및 해당 업체와 상업적 관련이 없는 대가성이 없는 포스팅 입니다.

이미지 출처 – 해당 방송화면 및 업체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