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N 삼색해물칼국수 가격 식당 위치 이름 상호 총정리 지금 방송 촬영 장소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5년 2월 20일 MBC 오늘N [오늘은 국수 먹는 날] 세가지 면발이 한 그릇에! 삼색 해물 칼국수 맛집 공개 된 장소는 부산 동래구 온천장로119번길 10 위치 하고 있는 ‘김가네 삼색칼국수’ 통해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방송에서 나오는 삼색해물칼국수 맛집 상세정보 (가격,메뉴,주소,상호,영업시간,홈페이지) 등의 내용을 확인해 보고 싶다면 본문 하단에 위치하고 있는 업체위치 및 상세정보를 참고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국수 먹는 날]
세가지 면발이 한 그릇에! 삼색 해물 칼국수
어디서도 보기 힘든 독특한 국수가 있다는 부산 동래구의 한 식당! 이곳의 대표 메뉴인 해물칼국수는 특별한 점이 하나 있다. 그건 바로 알록달록 3가지 색깔의 면발!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에 건강한 맛까지 모두 챙겼단다. 사장 김정윤(64) 씨가 직접 개발했다는 삼색 면발! 각종 천연 재료로 몸에 좋은 국수를 만들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완성하게 됐다. 마음껏 먹어도 속에 부담이 없어, 손님들이 도저히 반하지 않을 수 없을 정도란다. 단지 면만 특별하다고 이 집 해물칼국수가 사랑받지는 않는 법! 손님들 칭찬이 한 곳으로 모인 건 다름 아닌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다는 국물이다. 멸치, 밴댕이, 청어, 보리새우를 비롯해 각종 재료를 넣고 육수를 우리던 와중 사장님이 들고 나타난 건 무쇠 방망이?! 무쇠 방망이를 불에 달군 후, 육수에 넣어 순간적인 온도를 높이는 게 이 집만의 특별한 비결이다. 이렇게 해야 육수의 잡내를 한 방에 잡을 수 있단다. 눈과 입으로 반하고, 먹고 나면 남는 여운에 마음마저 반하게 되는 국숫집! 손님들을 위한 음식에 정성과 마음 다하는 맛집으로 함께 가보자.
삼색해물칼국수
상호 : 김가네 삼색칼국수
주소 : 부산 동래구 온천장로119번길 10
산더미해물칼국수 11,000원
얼큰해물칼국수 12,000원
물총칼국수 9,000원
들깨칼국수 9,000원
예고편을 참고해서 찾은 정보 입니다. 실제 업체와 다른경우 수정 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방송 및 해당 업체와 상업적 관련이 없는 대가성이 없는 포스팅 입니다.
이미지 출처 – 해당 방송화면 및 업체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