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N 96년 된 한옥 시골마을 유일한 카페

오늘N 96년 된 한옥 시골마을 유일한 카페 지금 방송 촬영 장소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5년 3월 7일 MBC 오늘N [커피 한잔할래요?] 시골 마을에서 유일한 카페의 비밀 공개 된 장소는 충북 제천시 단양로10길 104 카페1929 통해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방송에서 나오는 시골마을카페 상세정보 (가격,메뉴,주소,상호,영업시간,홈페이지) 등의 내용을 확인해 보고 싶다면 본문 하단에 위치하고 있는 업체위치 및 상세정보를 참고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커피 한잔할래요?]
시골 마을에서 유일한 카페의 비밀

오늘 커피디가 찾아간 곳은 충북 제천에서도 도심에서 벗어난 고즈넉한 풍경의 한 마을! 시골집밖에 없는 조용한 이곳을 울리는 오르간 소리가 있었으니. 홀리듯 쫓아간 곳은 오래된 한옥. 대문을 열어 보니 웬 스님이 오르간을 연주하고 있었는데. 사찰인가 했더니 이 마을에서 유일한 카페라고 한다. 1929년 지어진 한옥을 고쳤다는 이곳의 주인장은 예비부부인 이상엽(35), 강태욱(28) 씨다. 입구부터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소품들이 가득해 문을 열면 마치 과거로 시간 여행을 시작하는 느낌을 주는 이곳! 옛 한옥에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하고 싶어 집안 어르신들이 간직해왔던
오래된 전화기와 LP판, 문갑, 자개장들로 가득 채워놓았다는데. 덕분에 곳곳이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포토존이라고! 하지만 이곳의 진짜 명물은 따로 있다는데. 바로 한국식 아포가토인 한방 홍시! 얼린 홍시에 제천의 유명한 약초 10가지를 약 8시간 정도 달여 낸 쌍화차를 부어 먹는 디저트인데, 예비부부가 심혈을 기울여서 만들었다고. 뿐만 아니라 꽃이 핀 것 같은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는 무스케이크도 대표 메뉴 중 하나라는데! 수제 흑임자 크림을 올린 진한 라테와 함께 먹으면 더 좋다고. 마을에서 유일한 카페라는 96년 된 한옥을 <커피 한잔할래요?>에서 만나보자!

오늘N 96년 된 한옥 카페

상호 : 카페1929
주소 : 충북 제천시 단양로10길 104 카페1929


단지, 금귤 8,500원
녹차꽃 9,000원
한방홍시(ICE) 9,000원
그릴드 더치베이비 24,000원


매장은 제천산업고등학교 뒷 편 마을에 위치해 있으며, 이마트5분, 제천중심지에서10분, 청풍호와 의림지사이에 있으며, 단양과 제천을 오가는 길목에있습니다. 작은마을안에 있다보니 밭만 있습니다. 네비를 찍고오시는게 가장 빠릅니다! 제천시 고명동554-4(단양로10길 104)

예고편을 참고해서 찾은 정보 입니다. 실제 업체와 다른경우 수정 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방송 및 해당 업체와 상업적 관련이 없는 대가성이 없는 포스팅 입니다.

이미지 출처 – 해당 방송화면 및 업체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