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오늘저녁 내 아들의 무한도전 수상한가족 이맛에산다

2022년 11월 11일 MBC 생방송오늘저녁 수상한내가족 <내 아들의 무한도전> 편 촬영지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 아들의 무한도전

경남 진주시, 정신없이 바빴던 수확철이 지나고 조금씩 여유가 내려앉은 시골 마을에 계절과 상관없이 1년 365일 바쁜 농부가 있다. 바로, 귀농 6년 차 농부인 김민규(53) 씨다. 25년간 직장을 다니다가 고향으로 귀농한 민규 씨는 양파, 오미자, 슈퍼도라지 등을 농사짓는데, 농사일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체험 프로그램을 만드는 등 마을 홍보에도 열심히란다. 그러다 보니 가족들 또한 덩달아 바빠졌단다. 아내 임정하(53) 씨는 물론, 아버지 김형기(80) 씨와 어머니 박점분(80) 씨, 그리고 옆 동네에 살고 있는 고모들까지! 민규 씨가 도움을 요청하면 입으론 투덜대지만 모두 내 일처럼 나서서 열심히 농사일을 도와준단다. 덕분에 민규 씨는 시골에서 자신의 꿈을 욕심껏 펼치고 있다는데, 시골에서 열정으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민규 씨와 든든한 지원군인 가족들을 만나러 가보자.

✅푸른드림영농조합법인

✅경남 진주시 명석면 광제산로783

*예고편을 참고해서 찾은 정보 입니다. 실제 업체와 다른경우 수정 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방송 및 해당 업체와 상업적 관련이 없는 대가성이 없는 포스팅 입니다.

*이미지 출처 – 해당 방송화면 및 업체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