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삼계탕 50년 전통 사계절 육수가 다른 삼계탕 하루 500그릇 옆집부자 비밀노트

오늘 삼계탕 50년 전통 사계절 육수가 다른 삼계탕 하루 500그릇 옆집부자 비밀노트 지금 방송 촬영 장소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4년 7월 1일 MBC 오늘N [옆집 부자의 비밀 노트] 하루 500그릇! 사계절 육수가 다른 삼계탕 맛집 공개 된 장소는 경기 안산시 상록구 석호공원로 69 위치 하고 있는 ‘궁중삼계탕’ 식당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방송에서 나오는 안산 삼계탕 맛집 상세정보 (가격,메뉴,주소,상호,영업시간,홈페이지) 등의 내용을 확인해 보고 싶다면 본문 하단에 위치하고 있는 업체위치 및 상세정보를 참고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하루 500그릇! 사계절 육수가 다른 삼계탕

백제의 마지막 왕, 의자왕도 즐겨 먹었다는 여름 보양식의 대명사 ‘삼계탕’. 오늘의 옆집부자는 바로 이 ‘삼계탕’ 집을 운영 중인 오경희 대표! 1975년 인천에서 처음 문을 열어 현재 경기도 안산까지, 무려 50년째 주방에서 삼계탕을 끓이며 살아온 ‘고수’이다. 단골손님들의 입맛을 생각하다 보니 삼계탕 종류를 하나둘 늘렸는데 한방 삼계탕부터 녹두삼계탕, 카레 삼계탕, 매운 삼계탕까지 현재 11가지나 된단다. 사계절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는 삼계탕을 만든 덕분에 사계절 변함없이 하루 400~500그릇까지 거뜬히 판매하고 있다고. 이곳 삼계탕의 비밀 노트는 무엇일까? 바로 삼계탕마다 들어가는 기본 육수에 있었다. 닭 비린내를 잡기 위해 옆집부자가 직접 밤낮으로 연구해 탄생시킨 육수가 바로 그것! 특히 기본 육수는 계절마다 다르게 사용하고 있다는데, 이 육수에 들어가는 재료는 아들도 모르고 며느리도 모르고 오직 옆집부자만이 알고 있단다. 은퇴하기 직전에 아들 며느리에게 전수해 주겠노라 이야기하는 옆집부자! 또 다른 비밀노트는 오랜 시간 같은 삼계탕 맛을 유지하기 위해 재료 하나하나 전통 방식으로 준비한다는 것이다. 반백 년의 정성과 고집을 담은 보양식을 찾아 떠나본다.

오늘 삼계탕

*예고편을 참고해서 찾은 정보 입니다. 실제 업체와 다른경우 수정 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방송 및 해당 업체와 상업적 관련이 없는 대가성이 없는 포스팅 입니다.

*이미지 출처 – 해당 방송화면 및 업체 홈페이지